Translation Lyric Deeper - Wanna One


Deeper - Wanna One 
1¹¹=1 (POWER OF DESTINY)

One of the songs from Wanna One's last album 1¹¹=1 (POWER OF DESTINY) that I like, because Kim Jae Hwan's voice in this song is amazing.

 Hangeul :
눈에 보이지 않더라도
같은 길 위에 있어
절대 너를 내버려 두지는 않을 거라
믿고 있잖아 여기까지 온 것처럼
끝도 없는 The ocean
절벽 끝에 서서
파란 널 가만히 바라보다
네가 날 감싸도록 바람에 몸을 던져
끝을 알 수 없을 만큼 빠져가
누구보다도
Deeper Deeper Deeper
이미 난 너와
이어져 있는 운명이란 걸
누구보다도
Deeper Deeper Deeper
끝이 맞닿은 길을 걷다
다시 마주칠 운명이란 걸
Yeah
다시 그림자가
겹쳐지게 우리 마주 볼 때
아쉬움 따윈
부서지게 널 꽉 안아줄게
다시 보게 될 너를 기억해
나의 눈에 너를 담을게
끝나지 않은
너와의 아름다운 영화에
다음 장면이 계속 이어질 수 있게
우리 사랑은 Ocean
끝도 없이 넘쳐
누구나 영원을 바라지만
아무나 할 순 없어
우리가 아니면 없어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너와 난
누구보다도 깊어 깊어 깊어
이미 난 너와
이어져있는 운명이란 걸
누구보다도 깊어 깊어 깊어
끝이 맞닿은 길을 걷다
다시 마주칠 운명이란 걸
누구보다도 깊어 깊어 깊어
잊지 마 너와
같은 꿈을 꾸고 있단 걸
누구보다도 깊어 깊어 깊어
놓지 않아 단 하나 단 하나
난 너만의 영원이란 걸
길 잃은 밤 밤
어둠이 널 삼킬 수 없게
하늘을 봐 봐
별이 되어 널 비춰줄게
차가운 비가 와도
파도처럼 맞서
계속 부딪힐게 우릴 막는다면
누구보다도
Deeper Deeper Deeper
이미 난 너와
이어져 있는 운명이란 걸
누구보다도
Deeper Deeper Deeper
끝이 맞닿은 길을 걷다 길을 걷다
다시 마주칠 운명이란 걸
끝까지 난 널 지켜 지켜 지켜 지켜
결국 너와 난
나눌 수 없는 하나란 걸
끝까지 난 널 지켜 지켜 지켜
모든 게 다 변하지만
우리 사랑은 영원한 걸

Romanization :
nun-e boiji anhdeolado
gat-eun gil wie iss-eo
jeoldae neoleul naebeolyeo dujineun anh-eul geola
midgo issjanh-a yeogikkaji on geoscheoleom
kkeutdo eobsneun The ocean
jeolbyeog kkeut-e seoseo
palan neol gamanhi balaboda
nega nal gamssadolog balam-e mom-eul deonjyeo
kkeut-eul al su eobs-eul mankeum ppajyeoga
nugubodado
Deeper Deeper Deeper
imi nan neowa
ieojyeo issneun unmyeong-ilan geol
nugubodado
Deeper Deeper Deeper
kkeut-i majdah-eun gil-eul geodda
dasi majuchil unmyeong-ilan geol
Yeah dasi geulimjaga
gyeobchyeojige uli maju bol ttae
aswium ttawin
buseojige neol kkwag an-ajulge
dasi boge doel neoleul gieoghae
naui nun-e neoleul dam-eulge
kkeutnaji anh-eun
neowaui aleumdaun yeonghwa-e
da-eum jangmyeon-i gyesog ieojil su issge
uli salang-eun Ocean
kkeutdo eobs-i neomchyeo
nuguna yeong-won-eul balajiman
amuna hal sun eobs-eo
uliga animyeon eobs-eo
bigyohal su eobs-eul mankeum neowa nan
nugubodado gip-eo gip-eo gip-eo
imi nan neowa
ieojyeoissneun unmyeong-ilan geol
nugubodado gip-eo gip-eo gip-eo
kkeut-i majdah-eun gil-eul geodda
dasi majuchil unmyeong-ilan geol
nugubodado gip-eo gip-eo gip-eo
ij-ji ma neowa
gat-eun kkum-eul kkugo issdan geol
nugubodado gip-eo gip-eo gip-eo
nohji anh-a dan hana dan hana
nan neoman-ui yeong-won-ilan geol
gil ilh-eun bam bam
eodum-i neol samkil su eobsge
haneul-eul bwa bwa
byeol-i doeeo neol bichwojulge
chagaun biga wado
padocheoleom majseo
gyesog budijhilge ulil magneundamyeon
nugubodado
Deeper Deeper Deeper
imi nan neowa
ieojyeo issneun unmyeong-ilan geol
nugubodado
Deeper Deeper Deeper
kkeut-i majdah-eun gil-eul geodda gil-eul geodda
dasi majuchil unmyeong-ilan geol
kkeutkkaji nan neol jikyeo jikyeo jikyeo jikyeo
gyeolgug neowa nan
nanul su eobsneun hanalan geol
kkeutkkaji nan neol jikyeo jikyeo jikyeo
modeun ge da byeonhajiman
uli salang-eun yeong-wonhan geol



English :
Even if it is invisible
It's on the same road.
I will never let you go.
I believe you're here.
The endless ocean
Standing at the end of the cliff
Look at you blue
Throw yourself in the wind to wrap me around
Get out of the way.
More than anyone
Deeper Deeper Deeper
I am already with you
It's a fate
More than anyone
Deeper Deeper Deeper
Walk along the end of the road
It's destiny to face again.
Yeah Shadow again
When we face each other overlapping
Sorry
I'll hold you tightly.
Remembering you again
I'll put you in my eyes.
Unfinished
In a beautiful movie with you
So that the next scene can continue
Our love is Ocean
Overflowing without end
Everyone wants eternity
Nobody can do it.
We are not there.
You and I can not compare
Deeper and deeper than anyone.
I am already with you
It's a fate
Deeper and deeper than anyone.
Walk along the end of the road
It's destiny to face again.
Deeper and deeper than anyone.
Do not forget.
I'm having the same dream.
Deeper and deeper than anyone.
Not a single single
I am your eternity
Stray night
The dark can not swallow you
Look at the sky.
I'll be a star and shine on you.
Even with the cold rain
Face like a wave
If you keep hitting us.
More than anyone
Deeper Deeper Deeper
I am already with you
It's a fate
More than anyone
Deeper Deeper Deeper
Walk along the end of the road
It's destiny to face again.
I'll keep watch over you.
After all, you and I
One that can not be shared
I'll keep watch over you.
Everything changes
Our love is eternal



 

Komentar

Postingan populer dari blog ini

Sistem Inferensi Fuzzy

SISTEM PAKAR